독도사랑운동본부SNS기자단

‘동에 번쩍 서에 번쩍’피자알볼로 (사)독도사랑운동본부전라북도 위도 학생, 주민들과 함께한 피자 나눔 사회공헌 & 독도캠페인 진행

yoonpd 2022. 4. 14. 12:22
728x90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피자알볼로 (사)독도사랑운동본부
전라북도 위도 학생, 주민들과 함께한
피자 나눔 사회공헌 & 독도캠페인 진행
21년 울릉도 초등학생들에 이어 22년 위도 학생들과 함께하다.

독도후원기업인 피자알볼로와 독도사랑운동본부가 전라북도 부안군에 위치한 아름답고 풍요로운 섬 위도에서 위도중고학교와 초등학교 전교생 20여명을 포함한 교직원, 주민 80여분들을 대상으로 피자나눔 사회공헌과 독도 캠페인을 12일과 13일까지 양일간 위도에서 진행하였다.

피자알볼로의 사회공헌 프로젝트 중 하나인 더 좋은 피자로 더 좋은 세상 만들기문화소외지역 피자카 행사는 매년 진행 되고 있으며, 작년 피자알볼로는 독도사랑운동본부와 업무협약 후 피자나눔과 독도 캠페인을 콜라보 전국 문화소외지역을 찾아가 피자나눔과 독도를 홍보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21년 울릉도 초등학교 전교생에게 피자카를 통한 피자나눔과 독도방문기부행사를 23일간 진행하였으며, 22년 올해는 12일과 13일 양일간 전라북도 부안에 위치한 위도의 전교생과 교직원, 주민들과 함께 하였다.

조종철 사무국장은 피자알볼로와 협약 후 매년 뜻 깊은 일을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며, 작년 울릉도 올해 위도에 이어 전국 문화소외계층에 찾아가는 피자알볼로와 독도사랑운동본부의 활동은 계속 될 예정이다. 진정한 사회공헌 가치를 실천하고 있는 피자알볼로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독도사랑운동본부는 18년에도 위도를 방문 전교생에게 독도강연과 홍보책자, 독도굿즈 배포등의 독도사랑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