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사랑운동본부SNS기자단

울릉독도사랑 독도 랜드 몰 오픈…울릉도·독도지원 위해 뭉쳤다.

yoonpd 2023. 11. 21. 10:38
728x90

울릉독도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뭉쳤다’ 

독도의 모도 울릉도·독도기부 독도 굿즈 생산 기업들의 유통판로 확대 및 지원을 위해 추진해온 독도 랜드몰이 13일 오픈했다.

이날 오픈 이벤트로 60만 원 상당의 독도탐방권 증정과 가입 시 포인트 1만 원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독도사랑운동본부(총재 원용석)와 ㈜코리아결제시스템 (대표 박형민)은 지난 3월 울릉도 독도 기부 독도 굿즈 생산 기업들의 유통판로 확대 및 지원 방안을 추진해 왔다.

독도 랜드 몰은 독도를 후원하는 기업들의 독도 굿즈 제품뿐 아니라 일반 상품들의 상품들이 입점해 독도 굿즈를 한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독도 굿즈 판매를 벗어나 수익금 일부가 기부돼 실시간으로 표시되는 기부 온도계, 독도의 다양한 정보를 볼 영상 및 갤러리, 독도 방문 인증샷 및 후기 등의 이벤트 커뮤니티 운영 등을 통해 후원기업들과의 상생은 물론 기부까지 이뤄지게 된다.

()독도사랑운동본부는 독도굿즈를 생산하고 판매하는 기업들 제품의 입점 컨설팅은 물론 독도의 정보 등 컨텐츠를 제공하게 되며, 입점 기업들은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금으로 조성하는데 동참하게 된다

또한, 독도 후원기업인 코리아결제시스템은 독도랜드 몰의 온라인 플랫폼 제공 및 운영, 마케팅, 기부를 통해 독도 굿즈 판매와 독도의 다양한 정보를 온라인으로 구현된다

독도 랜드몰은 입점 기업에는 입점률 할인은 물론 마케팅비 지원을 통한 판로확대 및 상생을 꾀하며, 몰 운영비를 제외한 수익금 전액은 전부 독도사랑 기금으로 조성, 울릉군과 독도 및 독도수호 활동 기금으로 기부된다.

조종철 사무국장은독도를 사랑하는 많은 기업이 있지만 대부분 영세한 소상공인들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이러한 기업들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지난 3월부터 준비해 왔다고 말했다

조 국장은 이어  “열심히 준비했지만 부족한 부분도 많을 것이지만 앞으로 독도를 사랑하는 기업들과 함께 해 채워 나갈 것이며, 독도랜드 몰을 통해 독도 굿즈 및 정보를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온라인 공간으로 확대하고 본부가 할 수 있는 역량을 최대한 지원해 도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형민 대표는지난 7개월 동안 많은 고민을 하고 코리아결제시스템이 할 역할에 집중해 왔다. 독도를 후원하는 많은 기업과 함께 독도를 홍보할 공간을 만들고 지원해 나가겠다. 독도를 사랑하는 기업이면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독도랜드몰에 입점을 원하는 독도 후원기업 및 독도 굿즈 생산 기업들은 독도사랑운동본부 사무국 02-521-4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728x90